• 오디오정원 소개
  • 예약안내
  • 시설안내
  • 펜션장점
  • 주변관광지
  • 무료서비스
  • 포토갤러리
  • 오디오정원 게시판

주변관광지

홈home > 주변관광지 > 주변관광지
에덴밸리 리조트 74만평의 규모,스키,콘도,골프를 모두 갖춘 4계절 전천후 종합레져타운!
에덴밸리CC, 영남최초의 스키장인 에덴밸리스키장,고품격 럭셔리 콘도 화이트팰리스와
물놀이 시설 등 놀거리로 가득한 에덴밸리 리조트가 자동차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얼음골 여름에도 얼음이 언다는 신비스러운 계곡으로 알려져 있는 얼음골은
천연기념물 제 224호로 밀양시 산내면 남명리에 위치해 있다.
조선시대 의학자인 유의태가 그의 제자인 허준에게 스승의 시신을
이곳에서 해부하게 하였다고 한다. 그래서, 매년 8월초에는 전국 한의사 1천 5백여명이
얼음골에 모여 동의제를 지낸다.
그리고, 이 곳 주위의 민간에서는 이 계곡의 물을 끌어들여 냉장용수로 사용하고 있다.
여름에 더위를 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 관광지이다.
파래소 폭포 경남 양산시 원동면 선리 내화마을
면적 및 길이 : 높이-15m, 둘레-100m

배내골 상류에서 우측 간월산쪽으로 200m쯤 작은 골짜기를 따라 오르면
음산한 계곡에서 냉기가 치솟고 냉기따라 물보라가 휘날리는 폭포가 쏟아져 내리고 있다.
안개처럼 퍼지는 물보라는 시리도록 차서 아침 저녁나절에는
물보라에 무지개가 피어올라 어둠침침하던 소가 일시에 장관을 이루는 곳
표충사 경남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신라 진덕여왕(654년) 원효가 창건한 고찰 표충사는 국보 75호인 청동함 은향완을 비롯하여 3층석탑 (보물467호),석등,표충성원,사명대사 유충 전시관 등의 문화재와 주위의 울창한 송림이 명산 대찰임을 직감케한다. 표충사 못미처에서 오른쪽으로 뚫린 계곡이 옥류동천이다.
오솔길을 따라 2km 거리에 홍룡폭포가 있고 1.8km를 더 오르면
20m쯤의 폭포 2개가 연이은 층층(칭칭)폭포가 반긴다.
층층폭포에서 2km 지점에는 해발 800m에 자리잡은 면적 18만평의 늦가을의 명소 억새숲이 장관인 사자평이 펼쳐진다.
한편, 표충사에서 북쪽으로 1.5km 쯤 등반하면 일곱 빛깔 무지개가 영롱한 높이 25m의
금강폭포가 기다린다.
통도사 우리나라 삼보사찰 송광사, 해인사와 함께 합니다.
부처님의 진신사리가 있는 제1의 적멸보궁으로
대웅전에는 불상대신 진신사리가 모셔져 있습니다.
[자동차 30분 거리]
석남사 힐링하기 딱 좋은 언양 석남사
밀양표충사를 거쳐 언양 석남사를 지나 배내골을 돌아서 ~~ ^O^
[팬션25분거리]

울산 울주군 상북면 덕현리 가지산에 있는 절. 대한불교조계종 제15교구 본사인 통도사의 말사이며, 824년 최초로 선을 도입한 도의가 호국기도도량으로 창건한 선찰이다. 유물로는 보물 제369호 석남사팔각원당형부도와 울산광역시유형문화재 제5호인 삼층석탑 등이 있고 풍경이 아름답다.
영축산 영남 알프스
간월산 신불산영축산 이어가는 이야기

영축산은 석가모니가 화엄경을 설법한 고대 인도의 마가다국에 있던 산 이름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쪽은 경사이고 서쪽은 완만하고, 영축산은 산정이 화강암으로 멀리서 보면 하나의 성채 같다. 영축산의 두줄기가 남서진쪽으로는 밀양의 천황산과 제약산으로 이어지고, 동쪽으로 배내고개를 건너 간월산과 신불산을 지나 영축산 있다.영축산에서 신불산으로 이어지는 정상은 펑퍼짐한 산으로 광활한 능선의 억새밭이 천국을 이루고 있고 영남 알프스 준봉의 하나이다.
천태산 해발 714.7m의 천태산은 뛰어난 자연경관과 잘 정돈된 등산로 그리고 주변에 많은 명소가 산재되어 있다.
천태산의 입구에서 가을 단풍길을 따라 20여 분 가다보면 기암절벽에서 쏟아져 내리는 용추폭포의 빼어난 절경을 맛볼 수 있으며, 각종 유적지가 많다.
흑룡폭포 홍룡사에는 원효대사와 의사대사가 관음보살과 친견설화가 전해지는 관음성지이다
홍룡사 경내에 있는 폭포는 천룡이 폭포에서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 갔다는 전설
내원사 대한불교조계종 제15교구 본사인 통도사(通度寺)의 말사이다. 신라 문무왕 때 원효(元曉)가 창건하였으며, 전국의 대표적인 비구니 수도선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북정고분군 삼국시대의 고분군으로 오봉산 중심이 되는 산등성이 일대에 있는 무덤들이다. 대형 무덤은 산의 윗부분에 소형 무덤은 아래쪽에 자리 잡고 있다. 대형분은 능선의 정상을 따라 분포되어 있으며, 1920년 일본인에 의해 봉분 형태가 뚜렷한 18기에 대해 호수가 부여되었고 무덤들 가운데 부부총(夫婦塚)과 금조총(金鳥塚)은 1920년에 조사되었으며 많은 유물이 출토되었다.

모바일버전